레몬, 때론 먹의 향내가 나는 글과 음악 그리고 사람

잡설, 상념, 기타등등

팝핀(Poppin)의 진수, Les Twins의 Rug Dealers

어멍 2011. 1. 19. 00:34



팝핀(Poppin) : 근육을 순간적으로 수축, 이완하여 마치 뭔가 끊어지는 듯한 느낌이 나는 춤.




브레이크 댄스, 비보이, 힙합 등은 들어봤어도 팝핀은 처음 봤다.

프랑스의 쌍둥이 형제 Larry, Laurant의 댄스 퍼포먼스 "Rug Dealers"

마치 필림을 끊었다 이었다, 빨리 돌렸다 느리게 돌렸다 하는 느낌! 줄에 매달린 꼭두각시를 보는 듯한 느낌!

인간의 몸이란 게 참... 신기하고 재미있는 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