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때론 먹의 향내가 나는 글과 음악 그리고 사람

잡설, 상념, 기타등등

블로그 & 카테고리 소개

어멍 2022. 4. 6. 16:33

 

블로그 & 카테고리 소개

 

 

  블로그 이름 : 레몬, 때론 먹의 향내가 나는 글과 음악 그리고 사람 - 때론 톡 쏘는 상큼한 레몬향, 때론 깊고 은은한 묵향을 풍기는 감성과 지성, 유쾌함과 진지함의 조화를 추구합니다.

 

  카테고리 :  잡설, 상념, 기타등등  사진, 일상, 에피소드  성경, 신앙생활  요리, 먹거리  유머, 패러디  음악, 이미지  문학, 책읽기  러닝, 마라톤  목공, DIY

 

 

    서재에 무슨 책이 꽂혀있는가로 집 주인의 취향과 관심사를 어느 정도 알 수 있죠. 사진작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떻게 찍는가보다 무엇을 찍는가입니다. 특화된 전문 블로거가 아닌 이상 카테고리만 봐도 대충 그 블로그의 성격을 가늠할 수 있죠.

 

    저는 요리, 음악듣기, 책읽기, 러닝을 취미로 하며 목공 등 무언가 직접 만들고 생산하는 것이 재밌습니다. 인생에 있어서 유머와 위트가 중요하다고 보며 종교적으로는 크리스챤이고 정치적으로는 김대중 대통령을 존경하고 노무현 대통령을 사랑하는 진보주의자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진보라기보단' 늙어 죽는 날까지 육체적 정신적 에너지가 남아있는 한 영원히 '진보이고 싶은' 진보적 자유주의자(리버럴리스트)라고 할 수 있죠.

 

    이 블로그가 제 자신과 방문객들이 모두 성장할 수 있는 작은 마당이 되었으면 하는 소망입니다. ^.^

 

 

<사랑과 정의> 2017/12/18 나, 아내, 딸, 아들이 함께 그린 그림

 

 

아래는 오늘(2022.04.06) 새롭게 꾸민 블로그 홈 커버 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