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때론 먹의 향내가 나는 글과 음악 그리고 사람

사진, 일상, 에피소드

우리 가족 미술 작품 3 - 케리커쳐

어멍 2013. 2. 27. 23:49

 


2013,02,24 아주미술관에서 전시중인 [살아있는 미술관]전을 관람 후

이계선 작가로부터 다영, 종서의 케리커쳐 인물화를 그려주었다.

 

 




엘리자베스처럼 예쁘게, 차~알스처럼 멋지게 그려진 다영, 종서

연한 주황 색연필로 밑그림을 그리고, 붓펜으로 윤곽을 잡은 후, 검정 매직펜으로 눈동자와 눈썹을 칠한 후,

티슈를 이용하여 파스텔로 채색한다.


당장... 집에 와서 케리커쳐 인물화 그리기에 도전!!!

 

 




내가 그린 다영이와 종서가 그린 다영이

 

 




다영이가 그린 종서

 

 




내가 그린 아내와 다영이가 그린 아내 (여봉! ^.^)

 

 




다영이가 그린 나와 아내가 그린 나 (여봉! ㅠ.ㅠ)

 

&

 




또 하나의 가족, 종서가 그린 종서의 아기 “우미”


 

 



PS 1 : 종서가 그린 다영이 인물화 속의 “뭉치”를 확대하면...

 


뭉치 : 겨털 포함 터럭이 많고 울퉁불퉁 힘이 장사인 종서가 상상해낸 가상의 괴물 혹은 짐승 케릭터

 

 

 

 PS 2 : 내가 그린 또 다른 다영이 (케리커쳐)

 

 

 

동화판 (Long Long Ago)

 

&

 

 

 

 

실사판 (120326 사진, 120827 그림)



※ 관련 포스팅 ☞ Episode129(130224)-다영 종서 케리커쳐 초상화 그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