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때론 먹의 향내가 나는 글과 음악 그리고 사람

유머, 패러디

[펌]웃자구요 1476 : 내가 고자라니(부분 편집)

어멍 2009. 12. 24. 21:50
웃자구요 제공

"내가 고자라니"

대개봉


곤장 한대 맞으라 했더니 고자의 길을 택....




그래도 넌 스카이 콩콩이기에 다행...




이 사람은 장대라고...




헤드샷에 이은 급소공격... 치명타




아... 보기만해도 오그라 듭니다.




유재석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혼...




앤디, 앞으로 이민우 클럽 못 가게 할 기세...





























 
 

저것도 사람이 들어가서 조종하는 걸까요? ^^


 

스피드까지 더해졌으니... ㅠㅠ




지금까지 "내가 고자라니!" 시리즈였습니다.
아... 이건 공짜라니...

----------------------------------------------------------------------------------------------------------------

원래 자학·타학 개그, 19금 개그는 제 취향이 아니나 워낙 웃겨서 부분편집하여 퍼 옵니다.
오리지널 포스팅을 보시려면 린스님 의 블로그로...

※ 저의 333번째 포스팅이 공교롭게도 펌질이 됐군요.
이 영광을 rince님께 돌립니다. 아~ 당첨 이벤트라도 해드려야 하나요?
펌질 주제에 드릴 말씀은 아니나 그냥 영광으로 아시고 계속 왕성하고 재밌는 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